뉴스 & 공지

한스펩타이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온라인 면세점 입점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1-11-01 00:00:00
  • 조회수 694


 한스펩타이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면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


 한스펩타이드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과 함께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과 해외 소비자들 그리고 중국 따이공의 마음을 사로잡아 전세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노력한다.


 한스펩타이드는 ㈜수파드엘릭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수파드엘릭사의 펩타이드 SE-Tripeptide를 이용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SE-Tripeptide 500da이하의 분자량을 가진 초저분자 펩타이드로 높은 피부흡수율을 강점으로 가지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그동안 오프라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한스펩타이드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볼 수 있다. 입점 제품은 한스펩타이드 베스트 셀러인 ‘한스펩타이드 얼티메이트 릴리프’ 라인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한스펩타이드 리바이셀 유스’ 라인 그리고 데일리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한스펩타이드 아쿠아닌 딥 하이드레이션’ 라인까지 한스펩타이드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한스펩타이든 관계자는 “오프라인 유명 백화점의 입점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접할 기회를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 한스펩타이드 AK백화점 광명점 오픈
다음글 수파드엘릭사,2021 올해의 녹색상품 시상식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