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공지

수파드엘릭사, '소비자가 뽑은 2023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및 5회 연속 수상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3-07-26 00:00:00
  • 조회수 773




한스펩타이드 '얼티메이트 릴리프 크림'이 비영리 시민단체 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이하 ‘올녹상’)'으로 선정되며, ‘5회 수상 기업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2023 올해의 녹색상품 수상모습 >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녹색상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높이고 녹색시장 활성화를 위해 제정한 상이다. 제품의 생산부터 소비 과정까지의 환경 개선 효과는 물론이고 녹색가치를 중심으로 기업과 소비자 간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며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얼티메이트 릴리프 마스크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에탄올, 광물성오일 등 유해 의심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계면활성제도 100%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유해성 논란이 있는 폴리에틸렌 글리콜(PEG) 계면활성제를 대체했다. 또한 과대포장을 하지 않아 사용 후 폐기물과 비용을 절감하여 환경 개선에 노력했다.


5회 연속 수상 제품인 '얼티메이트 릴리프 크림'은 한스펩타이드 대표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유수분 밸런스 개선으로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는 민감성 피부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또한, 수파드엘릭사의 독자적 생명과학 기술로 개발한 초저분자 펩타이드 SE-Tripeptide™(Binterin™, Winhibin™)과 EWG 그린등급 성분을 처방한 안심 포뮬러로 개발된 제품이다.


수파드엘릭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술개발 바이오기업으로서 연구를 통해 친환경·친인체 소재를 개발하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이전글 2023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가스 참가
다음글 2023 코스모팩 아시아 홍콩 참가